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여자친구와 남자문제로 다투는데... 도와주세요...
    카테고리 없음 2022. 6. 13. 15:32

    여자친구와 남자문제로 다투는데... 도와주세요...
    안녕하세요 너무 답답해서 여기 계신 분들께 여쭤봅니다.
    나는 인터넷에 이런 글을 올리는 타입이 아니다.
    여자친구와 합의가 잘 안되는데 제3자의 의견이 도움이 될 것 같아요.

    저는 30대 후반의 남자이고 5년 정도 사귄 동갑의 여자친구와 결혼하기로 약속했습니다.
    나는 한동안 남자들과 싸웠다. (동료, 남자친구 연락문제)
    그런데 평소에는 남자친구도 없고, 제가 알기로는 연락할 다른 남자도 없는데, 취직하고 나서 다른 일이 생겼어요.

    며칠 전 10대 남자직원과 통근하다가 역에서 남자직원과 아래로 내려가자고 해서 헤어졌다.
    밤 11시 30분쯤 남자직원에게 카톡으로 전화해도 되냐고 물어보니 너무 화가 났습니다.
    그러면 앞으로는 그러지 않기로 약속합니다.

    얼마 지나지 않아 다른 남자 직원(내 또래의 유부남)의 차를 타고 근처 역에서 내렸다(전화가 무음이라 5번의 전화를 받지 않는다)
    화를 내자 처음에는 일하는 이모와 셋이서 탔다가 다시 같이 탔다고 고백했다.
    (이 부분은 제가 화날까 봐 거짓말이라고 합니다. 제가 이해해야 할 부분인가요? - 사실 저는 남자를 속이는 것을 싫어하고 많이 화를 냈어요)

    너무 화가 나서 처음으로 뺨을 때리고 두 번 목욕을 시켰고, 여자친구도 너무 화를 냈다.

    나를 믿어
    남자로 보이지 않기 때문이다. 내 눈에는 남자든 여자든 똑같다.
    나는 전혀 남자처럼 느껴지지 않는다.
    그건 그렇고, 상대방이 합리적으로 불쾌하면 하지 말아야 하는 입장입니다.
    저를 정말 속상하게 하는 것은 우리가 남자들 때문에 크게 싸웠고 약속을 잡았는데 불과 일주일 만에 다시 벌어졌다는 것입니다.

    너무 스트레스받아 ​​잠도 못자고 너무 아파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5년 동안 확신했고 이제 정말 함께 가고 싶은 사람은
    '내 시점'에서는 한 남자가 얽히기만 하면 시선이 돌아간다.
    물론 '상대방' 입장에서는 남자가 아니다. 여느 이모와 마찬가지로 일할 때 피할 수 없는 일이다.
    나는 이렇게

    정말 화났어.
    뺨 때리고 욕하는 부분에서 실수한 것 같은데 이 부분에서도 저를 욕하셔도 됩니다.

    여자친구와 함께 볼 예정이니 많은 분들이 의견을 남겨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추천사이트

    댓글

Designed by Tistory.